• KT가 고객 중심 서비스와 경영을 인정받았다.KT는 3일 ‘2020년 한국서비스대상‘ 통신/인터넷 부문에서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고객 중심 서비스와 경영 전반에 성과가 탁월한 기업을 선정한다.KT는 통신업계에서 유일하게 수상에 성공했다. ▲5G 세계최초 상용화 ▲기가인터넷 500만 ▲올레 TV 800만 달성 등 성과를 인정받았다.KT는 ‘고객 중심’을 최우선 가치로 고객센터에서도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선보였다. 가입초기 100-100케어,

  •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