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및 PC 용 고급 시뮬레이터 하드웨어 제조사 '파나텍'이 2020 SRO E-Sport GT 시리즈 챔피언쉽 공식 파트너쉽을 맺었다.

파나텍이 2020 SRO E-Sport GT 시리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출처 : SRO E-Sport
파나텍이 2020 SRO E-Sport GT 시리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출처 : SRO E-Sport

코로나 19 사태로 전세계 모터스포츠 시장이 멈춰진 상황에서 이를 대체할수 있는 E-Sport 시리즈가 진행되고 있는데 그중 세계적으로 가장 크게 GT 레이스를 운영하고 있는 SRO에서 SRO E-Sport 시리즈가 진행되고 있다.

E-Sport 시장이 커지면서 레이싱 시뮬레이터 장비들 및 게임 프로그램의 수요가 많아지는데 그 중 레이싱 시뮬레이터 장비로 유명한 파나텍이 2020 SRO E-Sport GT 시리즈 챔피언쉽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파나텍은 1997년 독일에서 사업을 시작으로 21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고 PC 및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등 콘솔 게임용 컨트롤러 장비를 제조하면서 자동차 제조사인 BMW, 포르쉐, 멕라렌, 유명 F1 팀 등 유명한 자동차 팀 레이싱팀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휄 베이스, 시티어링 휠, 페달, 변속기, 조종석 등 다양한 레이싱 시뮬레이터 장비를 제조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