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랜드FC 레안드로, '동료들과 함께한 것이 자신감과 결과를 가져왔다'
서울이랜드FC 레안드로, '동료들과 함께한 것이 자신감과 결과를 가져왔다'
  • 진영석 기자
  • 승인 2021.04.15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이랜드FC의 레안드로 / 사진 = 진영석 기자
서울이랜드FC의 레안드로 / 사진 = 진영석 기자

1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FA컵' 3라운드 FC서울과 서울이랜드FC의 경기에서 서울이랜드FC가 FC서울에1:0으로 승리를 거두고 4라운드에 진출했다. 

서울이랜드FC의 레안드로는 후반 83분 코너킥 혼전 상황에서 김진환의 헤딩패스를 득점으로 연결시키며 경기 MVP에 선정됐다. 

경기종료 후 서울이랜드FC 레안드로는 "이번 경기는 어려운 경기였다고 생각하고 결과가 좋았기 때문에 FA컵과 리그를 병행해야 하기 때문에 좋은 승리였다고 생각한다"는 경기 소감을 밝혔다. 

'서울더비'에서 결승골을 넣은 기분으로 "첫번째 더비에서 골을 기록해서 기쁘다. 이 골은 동료들이 같이 노력해서 만들어 졌고 승리해서 기쁘다"고 답하며 동료들과 만들어낸 골임을 강조했다. 

리그 무패 행진이 끊어지면서 분위기가 가라앉을 수 있었던 상황에 대해 "아산전은 이미 지나갔다. 이번 경기에서 분위기를 어떻게 반전할 지 노력했다. 이 경기는 끝났고 대전전을 준비해야 한다"면서 다가오는 경기에 충실할 뜻을 밝혔다. 

정정용 감독이 경기 후 인터뷰에서 ACL에 가고 싶다고 이야기 한 것에 대해 "감독님이 그런 말을 했는데 우리는 승리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번 경기를 통해 나아지는 모습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매 경기 승리하는 것이 중요함을 강조했다. 

K리그 2년차에 K1팀과 처음 붙어본 소감으로 "우선 K1에는 K2보다 경험이 있고 퀄리티있는 선수들이 많은 것을 알고 있었다"며, "감독님과 훈련하면서 많은 준비를 했고, 앞으로 리그에서도 결과를 위해서 더 많은 준비를 해야 할 것 같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서울이랜드FC의 지난 시즌과 이번 시즌의 차이점으로 "멘탈적인 부분에서 많이 달라졌다. 이번 시즌에는 감독님이 가야할 길, 목표에 대해 이야기 해줬고 동료들과 함께 한 것이 자신감과 결과를 가져왔다고 생각한다"며 정정용 감독의 목표 설정과 팀플레이가 결과를 가져오고 있음을 밝히며 인터뷰를 마쳤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