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송파구지회(지회장 윤원태)는 9일 서울 송파구 잠실유수지공원에서 송파구민을 위한 여름휴가 철 대비 자동차무상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자동차 무상점검은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송파구민들의 안전한 자동차운행을 돕기위해 마련된 행사로, 윤원태 서울전문정비조합(이하 카포스) 송파구지회장을 비롯해 조합원 20여명이 참석해 재능기부를 통해 카포스 브랜드를 홍보함은 물론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카포스 송파구지회는 오전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해 간간히 폭우까지 쏟아지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장을 찾은 지역주민 차량의 엔진오일과 부동액, 워셔액 등을 보충해 주고, 와이퍼를 교환해 줌은 물론 브레이크패드와 타이어 마모상태, 헤드라이트 및 각종 램프류 작동상태, 배터리 상태 등을 꼼꼼히 점검했다. 

또한 점검결과를 차주에게 설명하고, 수리가 필요한 부분은 송파구지회 조합원 업소에서 점검 및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이와 함께 평소 궁금하거나 불편했던 차량상태 등 정비상담도 진행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소상공인연합회 서울지부(송파구지회)가 참여해 행사장을 찾은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소상공인 지원프로그램을 안내하고 물티슈와 화장품 등을 나눠주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