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최근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 전쟁이 뜨겁다. 도전과 열정이 가미된 스포츠 고유의 특성을 브랜드에 자연스럽게 녹여내기에 매력적이기 때문이다. 자동차∙물류 부문 기업들은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 중 슈퍼레이스를 주목하고 있다.올 시즌 슈퍼레이스는 한 층 더 성장했다. 이와 동시에 슈퍼레이스와 손잡은 파트너들도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났다. 올해 현장 방문객 13만 여 명(135,224명)을 포함해, TV 및 디지털 중계까지 더하면 경기당 평균 47만 명(471,664명)에게 브랜드가 노출됐다.각 브랜드들은 슈퍼레이스를 다방면으로 활용하고 있다.
2023.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