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가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의 스페셜 게임 및 티켓팅 전체 일정을 공개했다. /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가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의 스페셜 게임 및 티켓팅 전체 일정을 공개했다. /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가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2024(MLB World Tour Seoul Series 2024 Presented By Coupang Play)’의 스페셜 게임 및 티켓팅 전체 일정을 공식 발표했다. 

쿠팡플레이는 프레젠팅 파트너로서 3월 20일, 21일 오후 7시 5분에 열리는 MLB의 2024시즌 공식 개막 2연전을 선보인다. 공식 개막 전에는 17일, 18일 양일간 총 4번의 스페셜 게임이 진행된다. 

3월 17일에는 오후 12시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키움 히어로즈와, 오후 7시에는 팀 코리아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맞붙는다. 이어 18일 오후 12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LG 트윈스의 경기, 오후 7시에는 팀 코리아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경기가 열린다. 팀 코리아는 김혜성(키움 히어로즈), 노시환(한화 이글스), 문동주(한화 이글스), 원태인(삼성 라이온즈), 윤동희(롯데 자이언츠) 등의 선수들이 출전한다.

스페셜 게임 4경기를 포함한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의 모든 경기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프레젠팅 파트너인 쿠팡플레이 로고 
프레젠팅 파트너인 쿠팡플레이 로고 

티켓팅은 오는 26일을 시작으로 총 6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첫 주에는 개막 1차전(로스앤젤레스 다저스 vs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예매가 열리며, 이후 순서대로 매주 한 경기씩 티켓 판매가 진행된다. 마지막 예매일인 3월 1일에는 개막 2차전(샌디에이고 파드리스 vs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티켓팅이 진행된다.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2024’ 6경기의 티켓은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의 프레젠팅 파트너이자 마케팅 파트너, 그리고 주관 중계권자로 함께 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경기 티켓 판매는 쿠팡 와우회원의 특권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