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파워' 국내 최초 마인드 & 바디, HAT 콘서트


6


- 몸과 마음을 깨우는 시간, 이젠 당신이 인생의 주인공!


- 조성희 대표(마인드 파워)와 우지인 대표(필록싱)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Health Amazing Time(이하 H.A.T) Concert가 지난 11월 21일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개최됐다. H.A.T 콘서트는 '마인드 & 바디'의 주제로 몸의 변화뿐 아니라 마음까지 컨트롤 하는 방법을 제시해주는 국내 최초 피트니스 행사로 이번 행사를 통해 첫 막을 열었다.

이번 콘서트를 주최한 조성희 대표와 우지인 대표는 건강한 변화는 몸이 전부가 아님을 강조하며 이를 '마인드 & 바디'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몸과 마음을 깨우는 시간을 가졌다.

 

14 사본



1부 행사는 국내 최고 마인드 파워 전문가로 조성희 마인드 스쿨을 운영중인 조성희 대표의 '마인드 파워 타임'으로 시작했다.

조성희 대표는 그동안 겪어왔던 경험담을 통해 '마인드 컨트롤'을 하는 방법과 파워업을 할 수 있는 '6가지 마법의 원칙'이란 주제로 긍정적이고 자신감을 갖는 강연을 통해 희망적인 메세지를 전달했다.

8



이어진 2부 행사는 우지인 대표의 '필록싱 타임'으로 아시아 최초 필록싱 마스터 트레이너인 우지인 대표로써 대한민국에 필록싱을 널리 전파하고 있다.

우진인 대표는 필록싱을 다이어트와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를 만들기 위한 '필라테스 + 복싱 + 댄스'로 구성된 고강도 전신운동이라고 전했다.

4



이 시간에는 우지인 대표를 선두로 4명의 마스터 강사와 함께 모든 참가자들이 'Sleek!, Sexy!, Powerful!' 을 외치며 신나는 음악과 퍼포먼스, 함성에 맞춰 필록싱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3부에서는 '기분 좋은 통증'이란 주제로 필록싱으로 힘들었던 바디를 릴리즈 할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13



우지인 대표는 '우리의 몸은 하나'로 되어 있다고 말하며 마사지 볼을 이용해 평소 잘못된 생활로 인해 뭉쳐진 근육과 뒤틀린 몸을 바로 잡아주는 바디 힐링의 시간을 갖고 조성희 대표의 명상 시간이 이어져 몸과 마음이 하나되는 시간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을 동시에 제공했다.

조성희 대표와 우지인 대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펼쳐진 이번 행사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마인드 컨트롤' 그리고 '몸의 아름다움', 건강을 목적으로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확실한 방법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1



'몸과 마음이 하나되는 시간'으로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조성희 대표와 우지인 대표의 '몸과 마음의 변화'. 그 시작을 알리는 'H.A.T 콘서트' 그 첫 행사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미디어룩 - 진영석 기자, jyswork@gmail.com

 

15 사본



3



9



5



10



12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