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남천 StarClass 인증 중고차 전시장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부산 남천동에 메르세데스-벤츠 남천 StarClass 인증 중고차 전시장(부산 수영구 수영로 371)을 오픈했다.

 

메르세데스-벤츠 StarClass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서울 용답과 양재, 경기 수원, 경남 창원 지역 포함 현재 4곳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남천 StarClass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전국에서 다섯 번째이며, 부산 지역 최초다.

 

남천 StarClass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총 면적 727.70㎡으로, 1층에 메르세데스-벤츠 StarCalss 차량이 전시되며, 구매와 상담을 위한 시설과 휴게 공간도 조성되었다.  특히, 실내에 전시된 미술 작품들은 예술을 통해 누릴 수 있는 작은 갤러리와 같은 공간을 연출해, 방문 고객들의 심미적인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다.

 

StarClass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공식 수입·판매한 4년/10만km이내 무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178가지 정밀 점검을 통과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 이상국 상무는 “부산 지역 최초의 남천 StarClass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한층 폭 넓은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제품을 접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히며,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의 정신”이라고 언급했다.

 

남천 StarClass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