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34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에서  신차 재구매 프로그램인 Star Trade-in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Star Trade-in 프로그램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소유 고객이 기존 차량을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StarClass에 판매하고 자사의 신차를 재구매 시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신차 재구매 프로그램 으로 공식 수입한 차량 소유 고객이면 구입 연도, 차량 주행거리에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다. Star Trade-in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보유 차량 판매 시 메르세데스-벤츠가 보증하는 차량 정보 및 가격 시스템에 기반하여 차량 가치를 정확하게 평가, 신뢰할 수 있는 차량의 잔존 가치와 가격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신차 구매 시 특별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Star Trade-in프로그램은 전국 34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및 StarClass 전시장을 통해 문의, 이용하면 된다. 현재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StarClass 는 전국 4개 전시장을 운영 중이며 연내 부산, 포항 등 추가 전시장 확충을 통해 전국 네트워크를 강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