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이사·웨딩 페어를 이어간다. 김치냉장고 프로모션도 시작했다.

하이마트는 9월에 진행했던 행사를 10월 31일까지 이아간다고 6일 밝혔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며,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주는 내용이다. 구매 금액에 따라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주어진다.

구매 상담자에게도 엘포인트를 최대 30만포인트 추가 적립해준다. 이벤트 페이지에 정보를 기재하고 23일부터 11월 1일 사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신청만 해도 선착순 500명에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선물한다.

김치냉장고 기획전도 시작한다. 브랜드별로 김치냉장고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와 캐시백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특히 위니아딤채나 삼성전자 행사 모델에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25만포인트를 적립해준다. LG전자 행사 모델은 30만원 캐시백도 있다.

롯데하이마트 하영수 마케팅부문장은 “올해 남은 기간 이사나 혼수 마련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가전 마련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다가올 김장 시즌을 대비한 혜택도 함께 준비한 만큼, 행사 혜택을 꼼꼼히 살펴본다면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