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최근 전국적으로 이어진 집중호우로 인해 차량 파손 및 침수피해를 입은 소비자를 위해 오는 9월까지 수리비 지원과 무상견인을 지원하는 ‘특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보험수리를 하는 소비자에게는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50만 원 한도 내에서 지원한다.

유상수리(비보험) 소비자에게는 부품과 공임을 포함한 수리비를 30% 할인(최대 500만 원 한도)해 준다.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차량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는 ‘내 차 사랑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르노삼성 AS 브랜드인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평생 견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무상견인을 지원받을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폭우가 지속되면서 차량 파손이나 침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오토솔루션에서 다양한 피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르노삼성은 소비자가 겪는 불편함에 공감하고 발 빠르게 대처해 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지속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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