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KT
제공=KT

KT가 취업 준비생을 위한 교육 패키지를 출시했다.

KT는 21일 '에듀윌 찐합격팩' 부가서비스와 전용 패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에듀윌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데이터 걱정 없이 수강할 수 있는 내용이다.

월 4만1500원이면 기본 데이터와 '독한합격앱' 사용을 위한 2GB 데이터를 매일 제공하며, 데이터를 다 써도 3MB 속도로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약정이나 위약금도 없다.

응시할 시험에 따라 상품도 나뉘었다. '에듀윌 공무원 팩'과 '에듀윌 취업팩' 2종이다.

각각 7, 9급 공무원 시험을 위한 41개 직렬 교육콘텐츠, 삼성 GSAT과 SK그룹 등 대기업 및 공기업 취업과 자격증 콘텐츠를 제공한다.

가격으로 환산하면 110만원 이상으로, 월 4만원이면 누릴 수 있다는 얘기다.

새로 태블릿 PC를 구매하려면 '독한합격 전용패드'를 월 5만원대에 판매한다. 패드와 모바일 기본 제공 데이터 1.6GB, 찐합격팩 무제한 부가서비스를 포함했다.

패드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는 헤드셋과 거치대 등 사은품도 마련했다.

KT 기업서비스본부 이진우 본부장은 "KT가 통신사 최초로 온라인 교육업체와 연계한 취업 지원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어려운 취업환경 속에서 KT의 에듀윌 찐합격팩이 취준생들의 합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