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에이서
제공=에이서

에이서가 크리에이터를 위한 프리미엄 노트북을 내놨다.

에이서는 26일 '컨셉D 5 프로'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17인치 4K UHD 팬톤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높은 화질 뿐 아니라 어도비 RGB 컬러를 완벽하게 표현해준다.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쿼드로 RTX 3000 맥스큐 디자인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최고 수준 하드웨어 성능도 구현했다. 32GB DDR4 메모리와 1TB PCIe NVMe SSD, 1테라바이트 용량 하드디스크를 제공한다.

윈도우10을 기본 탑재하고 켄싱턴 보안 슬롯을 채택해 어떤 장소에서도 분실 위험을 최소화했다. 4세대 에어로 블레이드 3D 메탈팬으로 정숙성도 강화했다. 프리미엄 알루미늄 바디로 내구성도 제고했다.

아울러 첨단 사운드 기술을 접목하고, 인텔 와이파이 302.11 a/b/g/n AC 무선 네트워크도 기본 지원한다. 블루투스 5.0과 킬러 이더넷 E2500으로 부대 성능도 높였다.

독자 개발한 팔레트 프로그램도 탑재했다. 프로필 조정뿐 아니라 시스템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컬러와 사운드 등 설정도 변경할 수 있다.

가격은 459만원이다. 11번가와 위메프 등을 시작으로 온라인 마켓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에이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컨셉D 5 프로'는 크리에이터가 작업에 집중하고 보다 향상된 작업물을 만들 수 있도록 최상의 작업환경을 제공하며 데스크톱 PC에 버금가는 강력한 성능으로 '컨셉D 5 프로'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최적의 작업장소가 될 수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며 "그래픽디자이너, 유튜버, 개발자, 엔지니어 등 크리에이터는 디자인, 편집작업뿐만 아니라 렌더링, 3D 모델링, 시뮬레이션, AI, 딥러닝 개발 등의 작업까지 원활하게 소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