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의 소통으로 고객 관점의 공항 서비스 개선사항 발굴

사진=인천국제공항공사.
사진=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는 26일 오후 인천공항공사 회의실에서 고객위원회를 대상으로 하는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날 간담회에는 인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을 비롯해 인천공항을 자주 이용하는 여객으로 구성된 ‘인천공항 고객위원회’ 11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실제로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여객의 관점에서 공항서비스 개선사항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참석자들은 인천공항 이용 시 불편했던 사항을 공유하고, 개선이 필요한 점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천공항 이창근 고객위원은 “2013년부터 인천공항 고객위원으로서 활동해왔다. 그 과정에서 인천공항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늘 공항에 대해 관심을 가져왔고, 공항공사로 전달한 제안사항이 실제로 공항운영 개선에 반영되어 고객위원으로서 보람을 느낀 사례도 많았다. 앞으로도 고객위원회 활동이 꾸준히 지속되어 인천공항의 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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