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의 소통으로 고객 관점의 공항 서비스 개선사항 발굴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는 26일 오후 인천공항공사 회의실에서 고객위원회를 대상으로 하는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날 간담회에는 인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을 비롯해 인천공항을 자주 이용하는 여객으로 구성된 ‘인천공항 고객위원회’ 11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실제로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여객의 관점에서 공항서비스 개선사항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참석자들은 인천공항 이용 시 불편했던 사항을 공유하고, 개선이 필요한 점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천공항 이창근 고객위원은 “2013년부터 인천공항 고객위원으로서 활동해왔다. 그 과정에서 인천공항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늘 공항에 대해 관심을 가져왔고, 공항공사로 전달한 제안사항이 실제로 공항운영 개선에 반영되어 고객위원으로서 보람을 느낀 사례도 많았다. 앞으로도 고객위원회 활동이 꾸준히 지속되어 인천공항의 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훈 기자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