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보상판매, 지넷시스템 블랙박스 이용 고객 대상 보상판매 진행
블랙박스 보상판매, 지넷시스템 블랙박스 이용 고객 대상 보상판매 진행
  • 김병수
  • 승인 2019.07.19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형 블랙박스 반납 시 최대 26%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블랙박스 이용 고객 대상 보상판매가 진행된다. 블랙박스 전문 기업 지넷시스템(대표 정정준)에서 자사 블랙박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보상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힌 것. 

이번 보상 판매는 온라인 전용 2채널 블랙박스인 ‘G-BLACK II’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며, 해당 기업 블랙박스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기종에 상관없이 7월 18일부터 8월 1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지넷시스템 공식 쇼핑몰인 ‘지넷몰’에서 G-BLACK II를 구매한 후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26%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지넷시스템 블랙박스 G-BLACK II는 전방, 후방의 2채널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방 Full HD, 후방 HD 화질로 선명하고 깨끗한 녹화 품질을 지원한다. 또한 전후방 약 140도 화각으로 사각지대 없이 영상 녹화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지넷시스템의 첨단 안전운전보조 시스템인 ‘ADAS’ 기술은 물론이고, 나이트 비전(Night Vision) 기술이 탑재되어 어두운 환경이나 야간 촬영 시 향상된 밝기를 구현한다. 또한 주기적으로 포맷할 필요 없이 메모리카드 자체 포맷이 가능하다. 

특히 지넷시스템의 특허 기술(출원번호: 1020110070499, 와이파이 기능을 가진 차량용 운행기록장치)이 반영된 스마트폰 연동 장치인 와이파이(Wi-Fi) 동글을 이용하면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실시간 영상 확인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이번 보상 판매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지넷시스템 관계자는 “7, 8월은 블랙박스가 장시간 고온에 노출될 수 있어 고장이나 오작동이 많이 발생하는 시기이다. 기존 자사 블랙박스를 이용하던 고객에게는 최신형 블랙박스로 교체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