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모터스, 영국 졸업생 위한 자동차 분야 최고 직장 선정
벤틀리모터스, 영국 졸업생 위한 자동차 분야 최고 직장 선정
  • 윤지성
  • 승인 2019.06.06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틀리모터스는 2년 연속으로 영국 졸업생들을 위한 자동차 산업 분야 최고의 직장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영국 직업 지도 회사인 올 어바웃 스쿨 리버(AllAboutSchoolLeavers)가 수여하고, 견습생들의 단독 투표로 선정된 벤틀리모터스는 미래 인재와 학습 및 개발 노력 그리고 균형적인 이론 교육과 실습 프로그램을 갖춘 견습생 프로그램에 대한 접근 방식에 있어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벤틀리모터스의 견습생 프로그램은 견습생이 일하고 있는 지역에 따라 3, 4년 동안 벤틀리에서 핵심 교육을 받으며 공인된 자격을 얻는 매우 귀중한 방법을 제공한다. 49명의 새로운 견습생들이 이번 가을부터 기존의 200명의 견습생에 합류해 벤틀리모터스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받을 예정이다.

벤틀리모터스는 최근 세계적인 인사평가 기관인 ‘우수고용협회(Top Employers Institute)’로부터 8년 연속 최고 고용주로 선정된 이후 미래 인재 및 기술 개발 프로그램에 대한 국가적인 인정을 받았다.

또한 벤틀리모터스는 최근 영국 본사인 크루(Crewe)의 University Technical College에서 공학 및 디자인부문을 중점으로 미래 취업을 위한 길을 모색하고 있는 14-19세 어린이들에게 고무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