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엘앤씨가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MINI 챌린지 코리아 클래스의 공식엔진오일 후원을 약속했다.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와 심재후 ㈜토탈엘앤씨 대표는 24일 서울시 중구 CJ제일제당센터에서 만나 올 시즌 상호협력하기로 협의했고, 이번 협약을 통해 올 시즌 MINI 챌린지 코리아의 공식엔진오일로 GS칼텍스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Kixx 레이싱 엔진오일이 활용된다. 

자동차 엔진오일 등 액체연료 유통업체인 ㈜토탈엘앤씨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신규 클래스인 MINI 챌린지 코리아를 후원하면서 ㈜슈퍼레이스와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했다. 앞서 ㈜토탈엘앤씨는 유망주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2019 카트 챔피언십, 아마추어 드라이버들의 경쟁무대인 2019 슈퍼챌린지의 후원사로 참여했다.

심재후 ㈜토탈엘앤씨 대표는 “MINI 챌린지 코리아의 공식 엔진오일 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올해 신설된 MINI 챌린지 코리아가 성공적인 첫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는 “관심을 갖고 힘을 보태 주신데 감사 드린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모터스포츠의 대중화에 힘쓰며 글로벌 대회로 확장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후원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좋은 대회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올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신규 클래스로 가세한 MINI 챌린지 코리아는 Cooper JCW(John Cooper Works), Cooper S, Cooper LADY 등 총 3개의 세부 클래스로 나뉘어 올해 6번의 레이스를 펼친다. 오는 27일과 28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에서 트랙주행을 경험한 뒤 다음달 25일과 26일 같은 장소에서 이어지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라운드 경기에서 첫 공식 경기를 치르게 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