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그룹이 디젤게이트 이미지를 벗기 위해 ‘2019 프랑크푸르트모터쇼(이하 IAA)’에 모든 역량을 집결했다. 세계적인 행사가 안방에서 열리는 만큼 현지 이점을 최대한 활용해 새로운 도약을 계기로 미래 자동차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포부다. 특히 이번 IAA에서는 폭스바겐그룹 전면 전동화 전환 전략이 시험대에 올랐다. 친환경 브랜드 도약을 위한 새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도 첫 선을 보였다. 폭스바겐은 IAA 개막 전야제 행사로 독일 프랑크푸르트 메세 전시장에서 ‘폭스바겐그룹 미디어 나이트’를 열고 순수전기차 ID.3를 세상에 처음 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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