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A 프리미엄 브랜드 DS, 크로스오버 세단 New DS5 출시


New DS5 이미지 (1)



세단의 품격과 쿠페의 스타일리시한 매력 더한 New DS5 출시

PSA 그룹 프리미엄 브랜드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29일 DS 최상위 모델인 크로스오버 세단 New DS5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New DS5는 DS라인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답게 기존의 유려한 바디 라인과 품격 있는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고, DS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요소를 더했다.

New DS5 이미지 (3)



DS5는 차량의 전면, 측면, 후면 어느 방면에서 보아도 한눈에 DS5임을 알아볼 수 있는 우아한 품격을 발산하고 있다. 차량 전체적으로 많은 곡선과 직선을 더해 유려한 자태와 세련됨을 표현하는 동시에, 부드러움과 카리스마까지 담아내 프렌치 프리미엄의 세련미를 갖췄다.

DS5의 인테리어는 마치 비행기의 콕핏(Cockpit)과 같은 요소들이 가득 담겨 있다. 먼저, 독특한 3피스 타입의 제니스 글래스 루프는 뛰어난 개방감을 선사하고, 개별적으로 조절이 가능해 상황에 따라 원하는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글래스 루프 사이에는 항공기 조종석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조절장치가 위치해 있다.

New DS5 이미지 (2)



New DS5에는 PSA 그룹의 최신 기술력이 담긴 BlueHDi 엔진이 탑재되어 있다. 최고 출력 180마력, 최대 토크 40.8kg.m의 강력한 힘을 발휘하며, 13.5km/ℓ(고속도로: 14.7 / 도심: 12.6)의 연비를 갖췄다. 고속도로에서의 시원한 가속 성능은 물론, 최대토크가 일상 생활에서 주로 사용하는 엔진 회전 구간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도심에서도 역동적이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다.

New DS5는 국내 시장에 So Chic와 So Chic+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4,590만원과 4,950만원이다.

- ⓒ 미디어룩(www.medialoo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