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포드 포커스 원 메이크 레이스 선수모집


 

151011 핸즈 5라운드 그리드이벤트 (1) 사본



자동차 경기 진입장벽 완화한 새로운 클래스로 1월 8일부터 모집시작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 주최사인 ‘핸즈코퍼레이션’이 포드 포커스 원 메이크 레이스의 선수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포드 포커스 원 메이크 레이스는 포드의 1.5 I4 TDCi 엔진, 자동(DCT) 6단 미션이 장착된 2016년식 포드 포커스 모델로 진행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관계자는 “자동차 마니아와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에 참여하게 됐다”며 참여 배경을 설명했다. 출전 차량은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이자 대회 후원사인 선인자동차를 통해 공급된다.

포드 포커스 차량 이미지 3 사본



알튠 파츠는 롤케이지, 소화기, 머플러, 휠, 서스펜션, 브레이크 패드, 견인 스트랩으로 구성됐으며 차종은 실생활에서도 운행을 하는 클래스 특성상 선수들이 경제성과 차량 기본기를 고려했다.

핸즈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선수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최소한의 알튠으로 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자동미션이 장착된 차종인 만큼 일반인들의 모터스포츠 진입 장벽을 낮추는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4월부터 펼쳐질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의 포드 포커스 원 메이크 레이스 선수 모집은 1월 8일부터 시작된다.

- ⓒ 미디어룩(www.medialoo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