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x ANNA SUI 콜라보레이션


한국 스타벅스에서 이번에 ANNA SUI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2015년 12월부터 출시했다. 현재, 한국과 대만이 출시되었고 그외 지역은 출시미정이라고 한다.

Starbucks-Coffee-logo



스타벅스(Starbucks)는 인기 커피전문점으로 유명하며 전세계 매장이 2만개 이상이며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가 높은 곳이기도 하다. 안나수이(ANNA SUI)는 10~20대들에게 인기있는 패션브랜드로 1980년 미국에서 시작되었고 여성의류에서 액서시리,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가졌다.

11543



한국에서도 인기있는 브랜드이며 귀여움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해 여성들에게 패션브랜드로 인지도가 높다.

그런 스타벅스와 안나수이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시아 지역에 2015년 12월 2일부터 제품을 출시했다. 현재 한국과 대만은 동시 출시했으며 그외 지역은 아직 미정이다.

Starbucks-China-Anna-Sui-KV2



텀블러

starbuck-annasui-tbl



빨간 장미가 인상적인 디자인의 텀블러와 보라색과 빨강, 검정등의 안나수이를 나타내는 색상을 가진 텀블러 2가지가 출시되었다.

물병

starbucks-annasui-water-bottle



나비 무늬가 눈에 들어오는 휴대성이 강조된 물병과 보라색 안나수이 로고와 드레스 스탠드 무늬만 들어간 심플한 디자인의 물병 2가지가 출시되었다.

토트백

starbuck-annasui-totebag



귀여움과 우아함이 잘 어울어진 안나수이만의 디자인이 적용된 토트백입니다.

스타벅스 선불카드

anna-sui_2015__dsccc



스타벅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x안나수이 카드와 케이스가 셋트로 제공된다. 단 최소 3만원 충전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과 대만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스타벅스x안나수이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구입해볼만 한정판 가치가 있기 때문에 추천해 본다.

이미지출처: 한국 Starbucks

- ⓒ 미디어룩(http://medialoo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