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은 블루톤 입술이 유행일까?


패션뿐만 아니라, 매년 유행은 화장품에서도 찾아 볼 수 있다. 2016년 유행은 생각하지도 못했던 블루 입술을 길거리에서 자주 볼지도 모르겠다.

이유는 색상 견본북으로 유명한 PANTONE(팬톤)사와 SEPHORA(세포라) 화장품 회사가 콜라보레이션한 코스메틱 컬렉션의 새로운 립스틱 색상에 'Serenity(평화, 평온이란 의미)'라는 상쾌한 블루색이 출시된다.

이 색상은 팬톤사가 2016년 봄 트렌드 색상으로 발표한 색상중 하나입니다.

sephora-pantone



'Serenity'는 깔끔하고 푸른 하늘을 느끼게 해주는 색상으로 무엇인가 복잡한 세상에서 힐링을 한다는 효과가 느껴진다고 한다.

sephora-pantone-lipstick-2



다만, 색상 자체는 아름답지만, 과연 이 색상을 입술에 바르는 용기를 가진 여성분들이 있을지는 확실하게 장담하지 못하지만 확실한 멋을 추구하지 못한다면 약간은 애매할 수 있다.

그외 'Serenity'색상과 같이 트렌드 색상으로 선정된 'Rose Quartz'도 립스틱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하는데 이 색상은 밝은 핑크빛으로 부담없이 바를 수 있는 색상이라고 본다.

sephora-pantone-lipstick-1



다른 사람보다 보다 트렌드를 앞서고 싶은 여성이라면 꼭 이 색상을 기억하면 좋을듯 싶다.

이미지출처: SEPHORA


  •  ⓒ2015 미디어룩(http://medialoo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