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퍼스 ci

맵퍼스(대표 김명준)는 자사의 아틀란3D를 혼다의 신차 ‘뉴 어코드’ 모델에 공급한다고 11일 밝혔다.

 

맵퍼스는 지난 2011년부터 국내에서 판매되는 도요타, 렉서스 모델에 아틀란3D를 공급한 데 이어 혼다와도 공급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국내 내비게이션 맵 점유율 1위의 신뢰성과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혼다코리아와의 서비스 공급 체결은 품질에 엄격한 일본 수입차업계로부터 맵퍼스의 기술력을 또 다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혼다코리아는 국내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한국형 내비게이션 개발을 위해 맵퍼스와 협력하고 아틀란3D를 탑재하기로 결정했다. 혼다코리아는 타사와 차화된 실시간 내비게이션 기술력, 고급스러운 3D 그래픽과 안정적인 구동성을 제품 선택의 이유로 꼽았다.

 

특히 이번 혼다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뉴 어코드'에 탑재되는 아틀란3D는 차량의 디스플레이 오디오의 스마트폰 테더링 기능과 연동하여 맵퍼스 자체 클라우드 서비스 센터를 통해 실시간 내비게이션 서비스까지 가능한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내비게이션'. 수입차 고객들도 통신을 활용한 무선 지도 업데이트,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한 길 안내 서비스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