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금일, 링컨의 인기 베스트셀링 SUV이자, 엔진, 디자인 그리고 기능들이 모두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대형 SUV, ‘올-뉴 링컨 MKX’를 공식 출시했다.

 

올-뉴 MKX에서 단연 돋보이는 점은 링컨 최초로 선보이는 2.7L트윈터보 에코부스트 엔진으로, 340마력의 출력과 53 kg•m 토크에 달하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2.7L 에코부스트 엔진은 더욱 스포티한 최종 구동비, 보다 적극적인 페달감과 독창적인 링컨 토크 커브를 구현한다. 특히 이 엔진은 수동 변속이 가능한 패들 시프트가 포함된 6단 셀렉트 시프트 자동 변속기와 함께 맞물려 높은 운동 성능을 선사한다. 링컨 인테그랄 리어 서스펜션이 장착되고, 차체 구조 및 섀시 부품이 강화되어 최상의 핸들링, 최적의 주행감 및 최고의 정숙성을 겸비한 주행이 가능하다.

 

올-뉴 MKX에 처음으로 적용된 360도 카메라 시스템은 전, 후방 및 양사이드 미러에 달린 4개 카메라를 통해 다양한 각도의 이미지를 제공해 운전자의 시야확보를 돕는다. 전방 카메라는 프론트 그릴 링컨 엠블럼 뒤쪽에 위치해 작동 시에만 노출된다.  180도 스플릿 뷰(Split-View-Display) 기능을 통해 주행 중 전방 교차로 교통 상황을 확인할 수 있고, 필요 시 360도 뷰를 이용해 최대 2미터 반경의 주변 상황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

 

올-뉴 링컨 MKX의 국내 판매 가격은 VAT 포함 6,300만원(개별소비세 인하 반영)이다.

 

2016 올-뉴 링컨 MKX (1)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