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부산 금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부산 금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미디어룩
  • 승인 2015.11.0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는 10월 30일 부산 구서동에 새로운 메르세데스-벤츠 금정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부산 금정구 구서동 183-10)를 오픈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금정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경부고속도로와 도시고속도로의 구서IC가 인접해 있으며, 두실역 근처 대로변에 위치해,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연면적 4,382㎡와 대지면적 930㎡의 총 8개 층 규모를 갖추고, 차량의 상담 및 구매에서부터 일반수리와 판금·도장, 중고차 매입·구입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상 2개 층으로 구성된 전시장에는 10대 이상의 신차 및 인증 중고차를 전시할 수 있으며, 지하 1층을 포함 3개 층에 자리한 서비스센터는 일반수리 워크베이 6개, 판금·도장 워크베이 4개를 갖추고 있다. 또한, 장애인 전용 공간을 포함, 총 54대의 차량이 주차가 가능하다.

 

특히, 올해 3월부터 메르세데스-벤츠가 국내에 최초로 선보인 옵션형 맞춤 서비스인 My Service도 오픈과 동시에 도입되어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수원과 제주에 이어, 국내에서는 세 번째로 금정 서비스센터에 도입되는 My Service는 고객들의 서비스 요구를 데이터 분석을 통해 총 4가지의 옵션(이코노믹, 라운지, 스피드, 픽업&딜리버리)으로 도출하여,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 옵션형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메르세데스-벤츠 금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외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