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주식회사 (이하 한국지엠)는 4일 오전 부평 본사에서 자동차전문 리서치 회사인 ‘컨슈머 인사이트’가 올해 실시한 판매 서비스 만족도(Sales Satisfaction Index)와 A/S 서비스 만족도(Customer Service Index) 조사 1위 달성을 공식 인증하는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지엠 제임스 김 사장 겸 COO (Chief Operation Officer), 컨슈머 인사이트 김진국 사장을 비롯, 한국지엠 및 관계자 임직원들이 대거 참석했다.

 

한국지엠 제임스 김 사장은 “이번 결과는 고객을 늘 최우선으로 하는 쉐보레 브랜드의 가치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를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내수시장에서 더욱 성장하게 될 것” 이라 소감을 밝혔다.

 

컨슈머 인사이트 김진국 사장은 이날 축사에서 “쉐보레 브랜드의 양대 평가 1위 석권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쉐보레 브랜드가 국내 고객에게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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