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깨우는 힐링 콘서트 'HAT'


HAT_제안서 3_페이지_02


마인드 파워 조성희 대표와 피트니스 우지인 대표의 콜라보레이션


인생의 주인공으로 건강하게 마음과 몸을 깨우는 신나는 시간


 

몸과 마음을 새롭게 깨우는 마인드&바디 힐링 콘서트 'Healthy Amazing Time(이하 HAT)'가 11월 21일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개최된다.

피트니스를 대표하는 우지인 대표(우지인 피트니스(주))와 조성희 대표(조성희 마인드스쿨)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인생의 주인공으로 건강하게 몸과 마음을 새롭게 깨우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HAT_제안서 3_페이지_10



첫 시간에서는 마인드 파워 전문가 조성희 대표가 ‘HOT MIND’ 시간에서는 ‘핫! 마인드로 핫! 하게 인생의 주인공으로 살자!’라는 슬로건으로 멋진 삶의 주인공으로의 변화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피트니스 전문가 우지인 대표는 ‘HEALTHY BODY’ 시간에는 필록싱(PIOXING) 아시아 최초 마스터 트레이너로써 필록싱을 선보이며 땀과 웃음, 함성으로 몸이 깨어나는 뜨거운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HAT_제안서 3_페이지_11



마지막 ‘HEALING’ 시간에는 우지인 대표와 조성희 대표가 함께 몸과 마음이 회복되는 체험을 하는 시간으로 ‘바디스킬 릴리스 & 명상’의 시간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한양대건강노화센터에서 후원하고 링크앤리브 여행사, 이신정 이지댄스아카데미, 꼬꼬빌의 협찬으로 수익의 일부는 불우한 여성 및 여성단체를 위한 기부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은 11일까지 온라인(http://me2.do/xwiGIJ4w)으로 접수하면 된다.

진영석 기자, jyswork@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