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10월 내수 7,011대, 수출 12,924대를 판매해 총 19,935대의 판매 실적을 거두었다고 2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의 10월 내수 판매 실적은 7,011대로 전월 대비 6.2% 증가하며 내수 판매 호조를 이어나갔다. 가장 많이 판매된 모델은 총 2,301대가 판매된 ‘QM3’로, 전년 동기 대비 52.3% 판매 증가했다. ‘QM3’는 탁월한 연비 효율과 세련된 유러피언 디자인, 검증된 주행성능으로 국내 소형 SUV 시장에서 판매 열풍을 이어가며 지난 4월 이후 7개월 연속 월 2천대 이상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올 해 누적 판매는 19,275대로 지난 해 연간 총 판매 대수인 18,191대를 두 달 앞당겨 이미 넘어섰다.

 

준대형 세단 ‘SM7 Nova’는 1,323대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123.9%, 전월 대비 32.8% 판매 성장하며 가파른 상승률을 이어 나갔다. 특히 1,041대가 판매된 ‘SM7 Nova LPe’는 출시 3개월만에 총 2,169대가 판매되며 준대형 LPG 세단 시장에 큰 파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SM7 Nova LPe’는 LPG 도넛 탱크를 도입해 트렁크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유럽 감성의 중형 패밀리 세단 ‘SM5 Nova’와 준중형 세단 ‘SM3 Neo’ 모두 지난 달보다 각 1.6%와 4.4% 성장한 1,612대 및 1,058대 판매를 이루었고, 중형 SUV 모델인 ‘QM5 Neo’ 역시 유류비 지원, 더블 인하 혜택 등 다양한 10월 판매 조건에 힘입어 전월 대비 7.4% 증가한 637대가 판매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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