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구 kt금호렌터카)는 11월 2일부터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차량 대여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탁스 카메라 무료 대여’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30일 밝혔다.

 

제주도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인스탁스 카메라 무료 대여’ 서비스는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렌터카를 대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2일부터 제공된다. 인스탁스 카메라 대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에서 렌터카 예약 시 ‘인스탁스 대여’를 옵션으로 사전 선택하거나, 제주 오토하우스 내 인스탁스 부스에서 간단한 신청서 작성을 통해 대여할 수 있다. 카메라에 넣는 필름은 제주 오토하우스 내 인스탁스 부스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11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동안 현장에서 필름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필름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주 오토하우스 내에 마련된 인스탁스 부스에서 필름(20장)을 구매하면 하루 선착순 50명에게 10장을 추가 증정한다.

롯데렌터카 공식 블로그를 통한 이벤트도 11월말까지 함께 진행된다. 롯데렌터카 제주도 인스탁스 카메라와 함께한 여행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작성한 후 해당 글의 URL을 롯데렌터카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lotte-rentacar)에 댓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 카메라, 엔제리너스 카페라떼 기프티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51030_인스탁스-제주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