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_뷰티풀-웨딩이벤트_3


지엠코리아(주)(대표 장재준)는 지난 10일 예식을 올린 박정수(27), 원혜림(26) 부부에게 캐딜락 CTS 웨딩카를 전달하고 예식 전 일정 동안 전문 의전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박정수, 원혜림 부부는 “인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을 캐딜락과 함께 해 더욱 의미 있다"며, “CTS의 멋진 디자인과 편안한 승차감,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덕분에 기분 좋은 시작을 할 수 있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캐딜락 뷰티풀 웨딩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예비 부부에게 예식 당일 화사한 꽃으로 장식한 CTS 웨딩카와 함께 메이크업샵에서부터 결혼식장, 예식 후 공항 또는 호텔까지 전문 운전기사의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캐딜락 만의 특별한 선물 이벤트이다. 캐딜락은 지난 상반기 이벤트에 보여준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하반기에도 진행을 결정했다.

제2차 ‘캐딜락 뷰티풀 웨딩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11월 예식 예정 예비 부부들은 10월 21일까지 CTS 마이크로사이트에서 간략한 사연과 함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5일에 CTS 마이크로사이트와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12월 예식 예정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3차 모집은 10월 22일부터 11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