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2015 New CR-V의 제원을 공개하고 지난 14일부터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5년형 New CR-V는 이전 모델과 비교해 동력 성능과 디자인 등의 측면에서 풀모델 체인지에 가까운 변화를 이뤄냈다. 특히 신형 CR-V에는 혼다의 차세대 파워트레인 기술인 ‘어스 드림 테크놀로지(Earth Dreams Technology™)’가 적용된 2.4L직접 분사식 엔진과 최첨단 CVT가 탑재됐다.

혼다의 신형 2.4직접 분사식 엔진과 CVT 조합을 통해 New CR-V는 복합 연비가 기존 대비 10.4km/ℓ 에서 11.6km/ℓ 로 약 12% 개선됐다. 최대 토크 역시 25.0kg•m로 약 10% 향상됐다.

 

혼다코리아 2015 New CR-V

혼다코리아 2015 New CR-V



한층 강력해진 디자인의 New CR-V는 강력한 동력 성능을 상징하는 역동적인 스타일의 전면 디자인과 보다 견고하면서도 입체감 있는 후면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와 더불어 기능성을 강조한 인테리어와 함께 우수한 패키징 기술을 통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 했다.

우수한 동력 성능과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2015년형 New CR-V는 젊음과 도전,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혼다코리아는 2015년형 New CR-V의 사전예약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또한 혼다 차를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진영석 기자, jyswork@gmail.com
- Copyrights ⓒ Media Loo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