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블루북은 미국 소비자들의 신차 구매 시 가장 큰 영향을 끼치는 평가기관이다. ‘켈리블루북 브랜드이미지 어워드’(2015 Kelly Blue Book Brand Image Awards)는 올해로 8년째를 맞이했다.
1만 2,000명 이상의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켈리블루북 마켓 인텔리전스 브랜드 워치(Kelly Blue Book Market Intelligence’s Brand Watch)’ 조사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특성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데 뛰어난 성과를 보인 브랜드를 매년 시상한다.
이번 브랜드이미지 어워드에서 혼다는 뛰어난 제품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여 타 브랜드보다 더 높은 고객 충성도를 이끌어 냄으로써 3년 연속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미디어룩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