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후 7시 30분 FC서울과 서울이랜드FC의 '서울더비'가 열린다 / 사진 = 목진하 기자
14일 오후 7시 30분 FC서울과 서울이랜드FC의 '서울더비'가 열린다 / 사진 = 목진하 기자

1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하나은행 FA컵 3라운드’ FC서울과 서울이랜드FC의 역사적인 ‘서울더비’에 앞서 양팀의 출전명단이 공개됐다. 

이 경기는 많은 축구팬들과 축구인들의 관심이 주목되는 경기로 2015년 서울이랜드FC가 창단한 이후로 K리그팀간 첫 '서울더비'가 성사됐다. 

경기에 앞서 홈팀 FC서울의 박진섭 감독은 "오늘은 FA컵이고 3연패 중에 있다. 분위기를 빨리 바꿔나가야 한다"는 각오를 밝힌 가운데, 원정팀 서울이랜드FC의 정정용 감독은 "축구인으로 축구팬으로 이 자리에 있다는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이 것을 시발점으로 해서 스토리를 만들어 가겠다"고 답하며 경기에 임했다. 

 

출전명단

- FC서울: 양한빈(GK); 이한범, 홍준호, 황현수(DF); 김진야, 김진성, 오스마르, 신재원(MF); 나상호, 팔로세비치, 조영욱(FW)

교체: 유상훈, 김원균, 고광민, 권성윤, 이인규, 박정빈, 정한민

 

- 서울이랜드FC: 문정인(GK); 김진환, 이상민, 이인재, 고재현(DF); 박성우, 바비오, 최재훈, 곽성욱, 한의권(MF); 이건희(FW)

교체: 김경민, 이재훈, 김성현, 김선민, 레안드로, 김정환, 베네가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