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후 4시 30분 수원FC와 울산현대의 경기가 열린다 / 사진 = 목진하 기자
11일 오후 4시 30분 수원FC와 울산현대의 경기가 열린다 / 사진 = 목진하 기자

11일 오후 4시 30분,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1’ 9라운드 수원FC와 울산현대의 경기에 앞서 양팀의 출전명단이 공개됐다. 

수원FC는 현재 승점 6점으로 최하위 탈출을 위해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경기이며, 원정팀 울산은 선두 전북을 추격하기 위해 승리해야 하는 경기이다. 

양팀은 지난 2016년이후 5년만에 맞대결을 펼치는 가운데, 2016시즌에는 원정팀 울산이 2승 1무로 전적에서 우위를 거둔 바 있다. 

홈팀 수원FC의 김도균 감독은 "홈에서 하는 경기이기 때문에 물러서지 않고 경기하겠다"는 각오를 밝힌 가운데, 원정팀 울산의 홍명보 감독은 "승점 경쟁에서 중요한 경기라 생각하고, 수원FC는 울산에서도 선수가 많이 갔기 때문에, 파악을 잘 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의견을 밝히며 경기 준비에 나섰다. 

 

출전명단

- 수원FC: 박배종(GK); 김상원, 장준영, 조유민, 박지수(DF); 박주호, 무릴로, 전정호, 김준형(MF); 라스, 이영준(FW)

교체: 최봉진, 윤영선, 김범용, 김건웅, 김승준, 양동현, 정충근

 

- 울산현대: 조현우(GK); 홍철, 김태현, 김기희, 설영우(DF); 바코, 김성준, 이동경, 신형민, 김민준(MF); 김지현(FW)

교체: 조수혁, 김태환, 원두재, 윤빛가람, 이동준, 김인성, 힌터제어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