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퍼스 글로리와의 경기종료 후 공식인터뷰에 참석한 울산현대의 김도훈 감독 / 사진 = 한국프로축구연맹
퍼스 글로리와의 경기종료 후 공식인터뷰에 참석한 울산현대의 김도훈 감독 / 사진 = 한국프로축구연맹

한국시간으로 24일, 카타르 에튜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AFC 챔피언스리그 F조 조별예선' 퍼스 글로리와 울산현대의 경기에서 울산이 후반 89분 김인성의 동점골과 92분 주니오의 역전골에 힘입고 2:1로 역전승을 거두며, ACL F조 1위를 유지했다. 

이날 경기종료 후 공식인터뷰에 참석한 울산의 김도훈 감독은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에게 고맙다. 무엇보다도 결과를 가져온 경기인데, 이 결과는 마지막까지 집중해서 승리하고자하는 집념으로 얻은 결과다"며, "전력상 우리가 우세하다는 말을 많이 들었지만 힘든 경기가 예상됐었다. 선수들이 호텔에서 격리생활을 하면서 컨디션 조절이 쉽지 않은데, 승리라는 결과를 가져온 것을 칭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답하며 선수들의 활약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한, "응원 해주시는 팬 여러분들도 끝까지 우리 선수들이 잘 할 수 있게끔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그동안 경기를 나가지 못했던 선수들도 준비를 잘 하고 퍼포먼스를 확실히 보여주고 있어서 좋은 분위기를 이끌어나가는 요인이 되고 있다"는 경기 소감을 밝혔다. 

이이, 그동안 경기를 뛰지 못한 선수들의 활약에 대해서는 "만족하고 있다. 경기에 준비된 자세를 보인다는 것은 경기에 뛰고 싶은 열망을 나타낸다. 아주 잘했다"고 답하며 선수들의 로테이션 선수들의 활약에 만족감을 표시했다. 

마지막으로, 2연승을 거둔 팀 분위기에 대해서는 "분위기가 중요하다. 3일에 한 번씩 경기하다보니 피곤할 수 있는 상황인데, 로테이션을 통해 승리와 함께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는 것은 긍정적이고, 이어져야 한다"며, "분위기는 승리를 통해 자연스럽게 만들어진다. 다음 경기에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답하며 인터뷰를 마쳤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