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타이어 전문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의 신상품 '지 핏 4S(G FIT 4S)'를 유럽 시장에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지 핏 4S는 한여름 빗길부터 겨울철 눈길까지 4계절 내내 최적의 주행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유럽 겨울용 타이어 필수 인증마크 '3PMSF'를 획득해 눈길에서도 안정적으로 운행할 수 있게 한다.

한국타이어는 먼저 최신 기술의 실리카 컴파운드를 적용해 신제품의 접지력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트레드 중앙부 넓은 그루브(타이어 표면의 굵은 홈)를 통해 배수 성능을 향상시키고, 지그재그로 교차하는 형태의 V자형 패턴으로 젖은 노면과 눈길에서 핸들링 성능을 높였다.

라우펜은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전세계 스마트 컨슈머들의 다양한 소비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기 위한 한국타이어의 전략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 경쟁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아울러 한국타이어는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멀티브랜드 전략으로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모든 성능에 있어서 최고 수준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타이어'와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소비자를 겨냥해 타이어의 기본적인 성능에 충실하도록 상품 라인업을 최적화시킨 멀티 브랜드 '라우펜'을 동시에 운영함으로써 경쟁력을 차별화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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