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오너들을 대상으로 광주지역 자동차 극장에서 두 번째 드라이브 인 시네마 이벤트인 '폭스바겐 무비나잇'을 진행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6월 서울 잠실 자동차 극장에서 진행된 '폭스바겐 드라이브 인 시네마'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도와 참여율에 힘입어 오는 두 번째 자동차 극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라도 광주 패밀리랜드 내에 위치한 자동차극장에서 진행됐다. 참여한 오너들에겐 추억의 간식과 푸드박스, 폭스바겐의 뉴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기념품 및 사진 촬영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진행됐다. 티구안, 아테온, 투아렉, 골프, 비틀, 시코로 등 폭스바겐 브랜드차량 약 200여대가 자동차 극장을 가득 채우는 모습을 연출했다.

세번째 행사인 '폭스바겐 무비나잇 in 대구'는 다음달 19일 대구 팔공산에 위치한 씨네80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오너는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차량관리 및 서비스앱인 '마이 폭스바겐'을 통해 다음달 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같은달 6일 마이 폭스바겐 내의 이벤트 당첨자 페이지를 통해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