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가 실속형 중고차부터 프리미엄 중고차까지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중고차 장기렌터카 상품’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자동차 확인은 물론 상담과 계약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비대면 기반 서비스다. 고객에게 자동차를 인도할 때 필요한 모든 절차를 사전에 완료해 당일 계약 및 보증금 입금 시 영업일 1일 이내로 즉시 인도가 가능하다.

렌트 기간은 12개월∙18개월∙24개월 단위로 계약할 수 있으며 월 이용료는 연간 약정 주행거리 3만km를 기준으로 적용된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플랫폼사업실 상무는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중고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차급 품질을 보증하는 직영 중고차를 기반으로 투명하고 합리적인 다양한 비대면 중고차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토플러스는 국내 정비공장(ATC: Autoplus Trust Center)에서 상품화 작업을 완료해 품질을 보증하는 리퍼비시 개념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를 비롯해 ▲중고차 매매 ▲찾아가는 정비 ▲렌터카 ▲자차 보험 ▲자동차 물류 등 자동차에 관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