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사고로 범퍼와 후드 등 외장부품을 수리할 경우 3일 이내 출고를 약속했다. 수리 일정을 보다 명확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폭스바겐코리아는 12월18일까지 전국 35개 폭스바겐 서비스센터에서 이 같은 내용의 '정시 출고 사고 수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대상은 사고로 인해 범퍼, 후드, 펜더, 도어, 트렁크 중 하나의 외장 부품 교환 또는 수리를 위해 입고된 차량이다.

보험수리의 경우 보험회사 수리 승인 이후, 현금수리는 고객의 수리 승인 이후 3일 이내(근무일 기준) 정시 출고한다는 설명이다.

캠페인 기간 중에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정시 출고 약속을 지키지 못할 경우 해당 고객에게 5만원에서 10만원 상당의 추가 서비스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는 사고 차량 지원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바우처와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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