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등록 후 4년이 경과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와 순정부품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벤츠 코리아는 다음 달 31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트랜스미션 오일 등 주요 부품의 전문 테크니션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2020 클래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무상 점검과 더불어 순정부품1 및 액세서리&컬렉션2를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대상은 2016년 10월 31일 이전 출고된 벤츠 차량 보유 고객이다. 벤츠 코리아는 가을철 고객들의 안전 운전을 위해 이 같은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밖에도 벤츠 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서비스를 함께 진행한다. 커넥티비티 기능이 탑재되기 이전의 모델에서 블루투스 연결 장치와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차량 관리 커넥티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출고 후 5년 또는 10년 경과 차량의 유상 수리 진행 고객에게는 차량 관리 용품, 차량용 공기 청정기 등의 별도 사은품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벤츠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중고차 구매 후 처음으로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차량 관리 용품이 증정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