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런 이벤트. 제공=위니아딤채
딤채 런 이벤트. 제공=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게임으로 제품 역사를 소개한다.

위니아딤채는 2021년형 딤채 출시 기념으로 ‘1995 딤채 레트로 게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995년 딤채가 처음 출시됐던 당시 유행하던 스타일 게임을 만들어 딤채의 가치와 이야기를 친근하고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게임은 주인공이 엄마의 김치 레시피를 찾아나가는 여정을 담았다. 4계절 스테이지 별로 냉기를 던져 열기를 제거하고 장애물을 피하는 형식으로, 김치재료와 열대과일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을 끝낸 후에는 높은 점수와 참여도로 선정하는 ‘게임왕’과 활발하게 도전한 응모자에 주어지는 ‘열정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딤채 쁘띠와 딤채쿡 당질저감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며, 신세계 상품권 등도 마련됐다.

위니아딤채 신중철 마케팅 실장은 “대한민국 대표 김치냉장고 브랜드로서 26년간 사랑 받아온 딤채의 역사와 가치를 레트로 게임으로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며 “앞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