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라운드 FC서울과 수원삼성의 '슈퍼매치'에 앞서 몸을 풀고 있는 양팀 선수들 / 사진 = 진영석 기자
20라운드 FC서울과 수원삼성의 '슈퍼매치'에 앞서 몸을 풀고 있는 양팀 선수들 / 사진 = 진영석 기자

13일, 오후 5시 30분 화창한 날씨 속에서 FC서울과 수원삼성의 '하나원큐 K리그1 2020' 20라운드 '슈퍼매치가 열린다. 

최근 양팀 모두 갈 길이 바쁜 가운데, FC서울은 오늘 경기의 향방에 따라서 상위 스플릿으로 갈 수 있는 6위 경쟁의 지속여부가 걸려있다. 

수원삼성은 최하위 인천과 승점이 단 3점 차이인 가운데 강등권 탈출이 걸려있는 피할 수 없는 승점 6점의 가치를 가지고 있어서 더욱 주목되는 91번째 슈퍼매치이다. 

양팀은 5경기에서 홈팀 서울을 기준으로 3승 2무의 압도적인 전적을 가지고 있지만, 홈팀 서울은 최근 3경기에서 2무 1패의 무득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원정팀은 수원은 최근 1승 2패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누가 먼저 부진을 탈출 할 수 있을 지 여부가 포인트인 경기이다. 

 

출전명단

- FC서울: 양한빈(GK); 고광민, 김남춘, 황현수, 윤종규(DF); 정한민, 오스마르, 한승규, 정현철, 조영욱(MF); 윤주태(FW)

교체: 유상훈, 차오연, 강상희, 김진야, 기성용, 한찬희, 박주영

 

- 수원삼성: 양형모(GK); 양상민, 민상기, 조성진(DF); 김민우, 한석종, 최성근, 장호익(MF); 염기훈, 크르피치, 김태환(FW)

교체: 안찬기, 박대원, 박상혁, 이상민, 한석희, 한의권, 김건희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