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현대차 '아이오닉' 노래 불렀다
방탄소년단, 현대차 '아이오닉' 노래 불렀다
  • 윤지성
  • 승인 2020.08.31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이오닉 음원(IONIQ: I’m on it)은 이날 오후 7시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를 통해 배포된다.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가사로 담아 현대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에 대한 비전을 전달한다.

음원 속에서 방탄소년단은 각각 ▲새로움과 탐구의 시간(뷔) ▲호기심과 도전의 시간(정국) ▲내면과 마주하는 시간(RM) ▲희망과 응원의 시간(슈가) ▲감성의 시간(지민) ▲창조와 영감의 시간(제이홉) ▲미래가 쌓이는 시간(진) 등을 주제로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을 표현했다.

음원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내달 2일 오전 11시에는 아임 온 잇 뮤직비디오가 현대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 속에는 아이오닉 브랜드 라인업 중 하나인 ‘프로페시’ 콘셉트카와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미술, 음악, 여행 등의 테마로 제작된 초현실적인 분위기의 다양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조원홍 현대차 고객경험본부 부사장은 “아이오닉 브랜드가 가져다줄 전동화 경험에 대한 진보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음악과 목소리로 전세계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할 것”이라며 “단순한 차종 광고를 넘어 함께 추구하는 선한 영향력에 대한 가치를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방탄소년단과 함께 현대차의 비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