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드라이브인 씨네마 성료
폭스바겐코리아, 드라이브인 씨네마 성료
  • 윤지성
  • 승인 2020.06.29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25일 저녁 서울 잠실 자동차 극장에서 오너 100여 팀을 대상으로 열린 영화와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이벤트를 성료 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직접적인 접촉 없이 고객들이 차에 탄 채로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과정이 ‘드라이브 스루’ 형태로 진행됐다.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차량관리 및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인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신청한 폭스바겐 고객뿐 아니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 론니플래닛 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청한 일반 고객에게까지 폭스바겐 차량 시승 서비스를 제공하여 참여의 폭을 넓혔다.

슈테판 크랍 폭스바겐 부문 사장은 환영 영상을 통해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친 시기에 우리 고객들이 일상의 피로를 풀고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코로나 블루를 잠시나마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참석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참석한 고객들은 미식 인플루언서 타드 샘플이 직접 준비한 푸드 케어링 키트와 함께 진정한 행복을 찾기 위한 여정을 그린 영화 ‘꾸뻬씨의 행복여행’을 관람하며 여행에 대한 목마름을 조금이나마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서울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전국의 폭스바겐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