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롯데하이마트
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자들에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는 모바일 앱 내 ‘선물하기’ 서비스 플랫폼을 론칭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오는 30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참여하면 엘포인트(L.POINT),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페이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받고 싶은 선물을 고르기만 해도 참여할 수 있다. 엘포인트 5포인트를 제공한다. 하루 1번 참여 가능하며, 1000명을 추첨해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전달한다.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30일까지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하면, 결제 금액의 100%를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엘포인트로 돌려주는 것. 7월 15일까지 선물 수락 후 상품을 수령한 신청자에 한해 100명도 뽑는다.

앞서 롯데하이마트는 지난달 모바일 앱에 ‘선물하기’ 기능을 탑재했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 기능이 가능한 상품을 선택한 후,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이용할 수 있다.

가전제품뿐 아니라 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메시지와 함께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결제 시 선물 받는 사람에게 알림톡을 보내주며, ‘선물 받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해 배송 받을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조르기 기능도 탑재했다.

롯데하이마트 이찬일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최근 선물을 간편하고 쉽게 전달하는 것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따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을 보완함과 동시에 새로운 시도를 계속 이어가 뻔하지 않은 경험을 드릴 수 있는 펀(FUN)한 쇼핑몰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