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는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와 함께 법인전용 리스 프로그램인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LEXUS AUTO CARE LEASE)’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는 운용리스에 차량 서비스 및 유지관리 기능을 추가한 프로그램이다. LS, ES, RX, NX, UX, CT 모델 중 2대 이상의 차량 구매 시, 3년 동안 월 이용료만 지불하고 사용할 수 있다.

초기 부담금이 없고, 보험경력이 유지된다는 기존 운용리스 장점과 더불어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 패키지 ▲6개월마다 차량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체를 위한 차량픽업 & 딜리버리 ▲각종 취득비용 및 세금 납부대행 ▲고객이 선호하는 보험사 선택가능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에 첫선을 보이는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는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 딜러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올 연말에는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해 6월 출고자에 한해 첫 달 이용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 시 추첨을 통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는 법인전용 프로그램으로,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제공되는 고품격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를 통해 놀라운 감동을 제공할 것”이라며 “비즈니스의 성공적인 파트너로 가까운 시일 내에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