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련한 ‘제네시스 시네마’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제네시스는 최근 자유로 자동차 극장, 용인시민체육공원 주차장, 부산 벡스코에서 제네시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동차 극장 ‘제네시스 시네마’를 운영했다고 8일 밝혔다. 제네시스 고객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부터 안전한 문화생활과 차별화된 고객경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제네시스 시네마’는 제네시스 차량 보유 고객과 GV80·G80의 3개월 이상 출고 대기 고객 중 응모자 추첨을 통해 약 3,000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제네시스는 영화 ‘건축학개론’, ‘베일리 어게인’, ‘영웅본색’, ‘주디’ 총 4편의 다양한 주제의 영화를 마련해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이 자동차 안에서 안전하게 힐링할 수 있도록 행사를 구성했다.

영화 시작 전에는 칼럼니스트 김태훈 씨가 영화를 소개하는 영상을 상영하고, 손 소독제와 물티슈 등이 담긴 ‘제네시스 항균 키트’와 각종 간식이 담긴 ‘제네시스 무비 콤보’ 등을 제공해 고객들의 영화 관람 편의도 높였다. 제네시스는 안전한 행사 운영을 위해 행사장을 일 6회 방역하는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 노력도 철저히 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문화생활 기회가 줄어든 고객들이 비대면 상황에서 안심하고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제네시스 시네마’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게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