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FC바르셀로나 친선경기 이후 16년만에 빅버드 방문

경기에 앞서 몸을 풀고 있는 빗셀 고베 이니에스타
경기에 앞서 몸을 풀고 있는 빗셀 고베 이니에스타

'2020 AFC 챔피언스리그' G조 수원삼성(대한민국) 과 빗셀고베(일본)의 경기가 2월 19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경기 시작에 앞서 발표된 선발명단에는 세계적인 스타 이니에스타가 포함된 선발명단이 발표되었다. 

지난 2004년 FC바로셀로나 친선경기(1-0 수원 승)때 내한하여 후반 교체출전을 한 기록이 있는 이니에스타는 16년만에 빅버드에 방문을하여 당시 패배의 설욕을 노리고 있다.

많은 관중이 들어찰 빅버드에서 이니에스타가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된다.

 

<출전명단>

- 수원삼성블루윙즈 : 노동건(GK), 양상민(DF), 도넬헨리(DF), 민상기(DF), 명준재(DF), 홍철(DF) ,     최성근(MF), 고승범(MF), 김민우(MF), 염기훈(MF), 타가트(FW) 

   대기명단 : 크르피치, 한의권, 한석희, 안토니스, 이용혁, 이종성, 양형모

 

- 빗셀고베 :  히로키 이쿠라(GK), 베르마엘렌(DF), 다이고 이시히(DF), 고토 사카이(DF), 레오 오  사키(DF), 이니에스타(MF), 호타로 야마구치(MF), 타쿠야 야스이(MF), 교고 우루야시(FW) , 케이지로 오가와(FW) , 더글라스(FW)

   대기명단 : 마에카와(GK) , 와타나베, 후지모토, 기쿠치, 하스세, 다나카, 고케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