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코리아는 지난 14일 강남 전시장에서 '캠리 스포츠 에디션' 미디어 포토세션 행사를 갖고 200대 한정 판매에 들어갔다.

기존 캠리 가솔린 차량에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요소를 더한 스포츠 에디션은 전용 프런트 그릴과 입체적인 범퍼, 차체의 가장 바깥쪽에 배치한 사이드 그릴을 통해 와이드 앤 로우(Wide & Low) 스탠스와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블랙과 실버 투톤의 18인치 휠, 트윈 팁 머플러, 사이드 로커 패널과 리어 스포일러를 장착해 차별화했다.

아웃사이드 미러와 루프, 리어 스포일러를 블랙으로 마감한 투톤 컬러도 선택할 수 있다. 실내는 헥사곤 패턴 시트, 인스트루먼트 패널 메탈 패턴 트림을 적용했다. 9 스피커 JBL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과 파노라마 선루프는 기본 장착된다.

스포츠 에디션에는 안전 주행을 위해 토요타의 예방 안전 기술인TSS(Toyota Safety Sense), 10 SRS 에어백,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와 오토 홀드를 장착했다.

파워트레인은 기존 캠리와 동일한 최고출력 207마력, 최대토크 24.8㎏·m 2.5ℓ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다. 여기에 스티어링 휠 패들 시프트를 추가해 스포츠 주행 감각을 강조했다. 캠리 스포츠 에디션 가격은 모노톤 3710만원, 투톤 3810만원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