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캐디 UP500 시리즈_1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의 가장 빠른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더욱 향상된 GPS 기술로 보정거리를 정확하게 안내하는 3D GPS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500’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파인캐디 UP500 시리즈는 GPS 골프거리측정기 중 세계 최초로 미국의 GPS와 러시아의 글로나스(GLONASS) 위성을 동시에 수신해 3차원 입체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안내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GPS 정보 뿐만 아니라 인공위성네트워크를 이용해 지상에 있는 목표물의 위치를 정확히 추적해내는 러시아의 위성항법시스템인 ‘글로나스’ 정보까지 수신, 더욱 정확하게 측정한 고정밀 보정거리를 안내한다. 또한, 최고 성능의 ‘uBlox8 GPS’ 칩셋을 탑재해 GPS 수신 개시 속도를 기존보다 향상시켜 이동 시에도 빠르게 거리 안내가 가능하다.

 

파인캐디 UP500 시리즈는 효율적인 코스 공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내장해 한 차원수준 높은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GPS 위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필드 내에서의 총 이동거리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운동량 산출은 물론 공략 루트의 합리성까지 파악할 수 있다. 더불어 수평 거리와 높이를 감안한 보정거리를 안내해 사용할 클럽을 정확히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착용감을 향상시켰으며, 업계 최고 해상도(128X90)의 풀스크린 LCD를 탑재, 시인성 높은 그래픽을 구현해 직사광선 아래서도 뛰어난 화질을 보장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룩(MediaLoo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